Autodesk | 일련 번호 기반 라이선스에서 사용자 기반 라이선스로 변경됩니다.

네임드 유저 서브스크립션

오토데스크는 일련 번호 기반의 기존 라이센스의 판매를 중단하고 사용자 기반의 새로운 라이센스를 출시합니다. 새로운 네임드 유저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하면 기존과 동일한 수준의 비용으로 현재는 물론, 미래에도 동일한 수준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전용 액세스가 필요한 직원 모두에게 제공되므로 라이센스 사용을 위해 대기하는 시간이 사라집니다.
  • 라이센스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이 제공됩니다. 네임드 유저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하면 사용 현황 데이터를 검토하여 더욱 스마트하게 투자할 수 있습니다.
  • 개인, 팀, 기업 모두를 지원하는 플랜으로, 회사 운영 방식에 따라 전용 또는 유연한 소프트웨어 액세스를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더 이상 네트워크 서버를 관리할 필요가 없고 익명의 일련 번호를 추적할 필요도 없습니다.

FAQ

무엇이 달라집니까?

오토데스크는 사용자 기반의 새로운 라이센스를 출시하면서 일련 번호 기반의 기존 라이센스의 판매를 중단할 계획입니다.

사용자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현재로서는 아무런 조치를 취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메인터넌스 고객의 경우 2020년 5월 7일 이후, 복수 사용자용 서브스크립션 고객의 경우 2020년 8월 7일 이후 첫 갱신 시점이 도래할 때 비용을 일정하게 유지하며 네임드 유저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라이센스를 전환할 경우 어떠한 혜택이 제공됩니까?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은 현재 지불하고 있는 것과 비슷한 수준의 비용으로 향상된 사용자 경험, 공동 작업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하는 라이센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까?

메인터넌스 플랜은 2021년 5월 7일부로, 복수 사용자용 서브스크립션 은 2021년 8월 7일부로 판매가 중단되며 더 이상 갱신할 수 없습니다.

새롭게 제공되는 옵션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본 보상 판매 프로모션에서는 새롭게 제공되는 스탠다드 및 프리미엄 서브스크립션 중 적합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알아야 할 사항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메인터넌스 플랜 중단 일정에 따라, 고객이 다운로드할 수 있는 Design & Creation Suites의 마지막 버전이 2020년 4월 출시되며 Suite를 마지막으로 갱신할 수 있는 날짜는 2020년 4월 16일입니다. 2020년 4월 16일 후에는 메인터넌스 플랜을 갱신할 수 없습니다.

네임드 유저 전환 고객을 위한 보상 판매 프로모션

복수 사용자 서브스크립션 고객

2020년 8월 7일 이후 첫 갱신 시점에,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현재 지불하고 있는 것과 비슷한 수준의 비용으로 한 개의 복수 사용자 서브스크립션을 두 개의 네임드 유저용 스탠다드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단품(Standalone) 메인터넌스 플랜 고객

2021년 5월 7일 이전 첫 갱신 시점에, 하나의 단품 메인터넌스 플랜을 한개의 스탠다드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2019년 메인터넌스 플랜에 지불했던 것과 유사한 가격이 적용됩니다.

현재 네트워크 메인터넌스 플랜 고객

2020년 5월 7일~2020년 8월 6일까지 갱신 시점에 있는 네트워크 메인터넌스 플랜 고객은 하나의 네트워크 메인터넌스 플랜을 한개의 복수 사용자 스탠다드 서브스크립션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2019년 메인터넌스 플랜에 지불했던 것과 유사한 가격이 적용됩니다. 이후, 2020년 8월 7일 이후 갱신 시점에 복수 사용자용 보상 판매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 또한 얻게 됩니다.

메인터넌스 플랜은 2021년 5월 7일부로, 복수 사용자용 서브스크립션 은 2021년 8월 7일부로 판매가 중단되며 더 이상 갱신할 수 없습니다.
대규모 사용자 팀을 관리하기 위한 보다 효율적인 관리, 보고 및 지원 기능이 필요하면 프리미엄 서브스크립션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보다 다양한 도구가 필요한 경우에는 인더스트리 컬렉션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02-553-2331
견적 요청
카카오톡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