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마이크로소프트 | New Era, New Security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보안 전략 세미나

New Era, New Security: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보안 전략 세미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일시 : 2019년 3월 13일(수)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시스템 해킹, 랜섬웨어, 악성코드 등 진화하는 사이버 공격들이 기업 보안을 거세게 위협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유출과 같은 단 한 번의 보안 사고가 회사가 감당하기 힘든 피해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한 보안 시스템 구축에 대한 기업의 투자와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하지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로의 전환을 맞이하여, 새로운 업무 환경에 맞는 새로운 보안 패러다임으로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기존의 보안은 기업의 경계를 기준으로 '잘 막는' 보안시스템 구축에 집중했다면, 이제는 새로운 시대에 맞는 새로운 보안 패러다임이 필요합니다. 단순 방어를 넘어 선제적으로 위협을 탐지하고, 빠르게 대응하고, 아울러 보안 취약영역을 혁신적으로 줄여서 보안위협 자체를 줄여야합니다.

본 세미나는 변화하는 디지털 업무 환경이 국내 보안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및 발전 방향을 짚어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플랫폼 기반, 빌트인 보안으로 호환성 이슈는 최소화하면서 인텔리전스 인공지능 기술을 결합하여 기존에는 불가능했던 보안의 선진화를 도모하는 방향을 제시합니다. 다양한 보안 영역에 걸친 보안 전략과 구체적 도입 방법, 이를 통한 기대효과까지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등록하기

02-553-2331
견적 요청
카카오톡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