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2019

Visual Studio 2019

개발

문제가 있을 경우 IntelliSense 코드 제안을 사용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변수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복잡하더라도 필요한 파일, 형식, 멤버 또는 기호 선언으로 이동할 때 속도가 유지됩니다. 함수 이름 바꾸기, 매개 변수 추가 등의 작업을 제안하는 전구를 사용하여 코드를 빠르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분석

CodeLens 를 사용하면 코드 변경 내용, 해당 변경 내용의 영향, 메서드의 단위 테스트 여부 등의 중요한 인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참조, 작성자, 테스트, 커밋 기록 및 기타 중요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버그

Visual Studio에서는 필요한 중단점과 메서드를 사용하여, 버그를 검사하려는 시점에 코드 실행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한 단계에 문제가 있거나 예기치 않은 변경이 발생한 경우 특정 코드 줄로 돌아갈 수 있으며, 세션을 다시 시작하거나 상태를 다시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테스트

테스트 중인 코드 양을 분석하고 즉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테스트 도구 모음을 쉽게 탐색하고 구성할 수 있습니다. 입력 시 고급 기능을 통해 코드를 테스트하여 변경 내용의 영향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즉시 수정하고, 새 변경 내용에 기존 테스트가 적용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함께 작업하기

언어나 플랫폼과 관계없이, Live Share를 사용한 빠르고 자연스러운 공동 작업을 통해 실시간으로 함께 편집 및 디버그하도록 팀을 이끌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에 대해 일관성 있는 코딩 스타일을 적용하는 사용자 지정 편집기 설정과 액세스 제어를 사용하여 세션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배포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 유형의 템플릿과 로컬 Azure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빠르게 구축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Azure 계정이 필요 없습니다. 또한 Visual Studio를 나가지 않고도 Azure SQL 데이터베이스, Azure Storage 계정 등의 애플리케이션 종속성을 프로비저닝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 직접 연결된 Visual Studio 원격 디버거를 사용하여 문제를 빠르게 진단할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에서 보다 편리한 Azure 개발 지원

신속한 시작

Azure 전용 프로젝트 템플릿을 사용하여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빠른 시작 템플릿은 클라우드에 즉시 배포할 수 있도록 작동하는 앱을 제공합니다.

편리한 배포

한 번 클릭으로 선택한 데이터베이스에 쉽게 연결하여 Visual Studio에서 Azure로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원격 디버깅

머신에서 로컬로 재현하기 어려운 문제를 처리하는 경우 Visual Studio의 클라우드 탐색기를 사용하여 Visual Studio 원격 디버거를 Azure 환경에 빠르고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시각적으로 살펴보기

클라우드 탐색기를 사용하여 Visual Studio에서 Azure 리소스 및 리소스 그룹을 관리하고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해당 속성을 검사하고 주요 진단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02-553-2331
견적 요청
카카오톡 문의